보수료 현실화에대한 회원사 협조건.

작성자
김남선
작성일
2016-11-28 11:10
조회
1393
한국승강기관리산업협동 조합과 조합원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저도 조합의 가입 일원으로써 한해가 지나

가는 것을 보면서 회원사의 발전에는 크게 이바지한것이 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조합의 회원사에게 한해의 성과을 홈페이지에  올려주십사하고 제안합니다.

승강기 표준유지관리비는 공단내지 기관에서 의논한것은 올라가는데 관공서을 제외한 모든건물에서 별로 반응도

없고,그렇타면 전국 빌딩연합회라든가 아파트연합에 무엇인가 압력을 가할수있는 조항을 만든다든다 그것이 우리

에 시급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반토막난 보수료로 어떻게 승강기 업계발전과 안전을 지킬수있겠습니까?

회원사이지만 통탄합니다,회원사끼리도 저가보수료을 이용하여 얄팍한 영업을 하는 회원사가 있습니다.

분명한것은 저가 보수보는업체도 저가 보수료로는 정확한 고객에게 써비스제공이 힘든것은 사실일겁니다.

이런것들을 해결하지않는한 조합의 회원사는 회원사을 믿고 일하지는 않을것입니다.

함께 발전에 기회을 모색하는데 좀더  책임자분들께서는 신중하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현대.오티스,티센.그외.등....어떻게 해결해야 만족이 있을수있겟습니까?

분명한것은 안전을 지키고 보수료가 현실화 되어 1인 50대정도 유지관리하는 날이 오길 빕니다.

또한 기술자들이 서로 업계에 기술자로 입사하고. 만족하고 살만나는 회사분위가 되는 업종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2017년도는 올해보다는 더욱 성숙되고 발전된 조합 회원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게시판에  소인에 글을 올려봅니다.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전체 2

  • 2016-11-29 13:09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한국승강기관리산업협동조합 전무이사 변혁주 입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신 내용 전부 공감합니다. 실제 정책과 제도를 개선하는 것은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사회적 공감대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신 저가덤핑계약 문제는 조합차원에서 중점적으로 논의하고 있는 사안이기도 하면서. 이는 또한 회원사 뿐아니라 우리 승강기 유지관리업계의 병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지관리의 상당부분이 공동주택이기에 공동주택의 입찰방법 개선, 저가덤핑 계약 방지방안 등을 포함해서 승강기 유지관리업 발전방안에 대하여 정부와 논의하고 있으며, 상당부분 개선이 이루어 질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염려하시는 부분들에 대하여 조합에서 충분하게 인식하고 있아오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 드리며, 우리 업계 발전을 위해서는 사장님 처럼 우리 회원사 모두의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이 큰 힘이 된다는 말씀드립니다.

    사장님과 우리 회원사의 무궁한 발전과 사업 번창을 기원 합니다.

  • 2017-02-15 10:47
    저가계약및덤핑업체은 조합에서퇴출하엿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