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가볍게 뛰어넘다
우리는 MacBook을 통해 불가능에 도전했었죠. 지금까지 가장 가볍고 가장 콤팩트한 Mac 노트북이면서도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는 것. 훨씬 가볍고 얇을 뿐 아니라 더 뛰어나게 만들기 위해 모든 요소 하나하나를 새롭게 구상해야만 했습니다. 그 결과, 그저 새로운 노트북이라는 말로는 부족한, 노트북의 미래를 제시할 수 있었죠. 그리고 이제 6세대 Intel 프로세서, 더욱 향상된 그래픽 성능, 더 빨라진 flash 저장 장치, 그리고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까지 갖춘, 한층 더 강력한 MacBook을 선보입니다.
Retina 디스플레이. 디자인과 화질, 극한까지 갈고 닦다.
MacBook을 여는 순간부터, 모서리에서 모서리까지 유리판으로 덮인 매력적인 12형 Retina 디스플레이 위에 보여지는 모든 것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사진은 생동감 넘치는 디테일로 화면에서 튀어나올 듯하고, 3백만 이상의 화소 덕분에 글자들은 맑고 깨끗하게 보이죠. 이 모든 것이 이제까지 Mac에 탑재된 것 중 가장 얇은 Retina 디스플레이에서 펼쳐집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미니멀한 디자인에서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다듬은 결과죠.
Hours of Work
Construction Date
Surface Area
Budget
훨씬 얇은 공간에 담긴 풀 사이즈 키보드.
우리는 넉넉한 크기의 풀 사이즈 키보드가 훌륭한 노트북 경험을 구현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아할 정도로 얇은 MacBook에 이러한 키보드를 탑재하기 위해서는 키보드의 설계와 구조를 전면적으로 다시 생각해야 했죠. 우리는 모든 키와 그 아래에 깔린 기본 메커니즘을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키보드 전체를 더욱 얇게 만드는 것을 넘어서, 딱 이 느낌이다 싶은 편안하고 정교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타이핑 감각을 추구했습니다.
트랙패드의 힘찬 새 방향, Force Touch.
MacBook에서는 색다른 방식의 트랙패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Force Touch 트랙패드는 표면 어디를 누르든 즉각적이고 일관된 클릭 기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아래에 있는 Force 센서는 트랙패드를 누르는 압력의 세기를 감지합니다. 이제 ‘길게 클릭’ 동작을 활용하여 단어의 정의를 빠르게 찾아보거나 파일을 미리 들여다보는 등의 유용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랙패드를 클릭한 다음 누르고 있으면 되죠. 화면의 시각적 경험과 더불어 트랙패드가 손끝에 진동을 더하는 촉각 피드백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앞선 기능들은 Mac 사용자들이 즐겨 사용하는 모든 Multi-Touch 제스처와도 어울려 구동됩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Mac과 긴밀해집니다. 손만 까딱하면 되죠.
News
Recent
Office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로 12, 401호
(녹번동, 글로리빌)
연락처
kesc2001@hanmail.net
TEL: 02-355-5553
FAX: 02-355-5554